당신은 19세 이상입니까?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서머홀 증류소 홈페이지는 만 19세 이상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우리는 책임있는 음주와 건전한 음주문화를 지향합니다. 따라서, 귀하가 현재 위치한 국가에서 주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법적 연령이 아닌 경우, 본 사이트의 이용이 제한됩니다.

공지사항

더 브루디 헨,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에서 판매 개시

작성자
OFFICIAL SUMMERHALL
작성일
2023-01-09 02:33
조회
38

700㎖ 출시가 7만2000원으로 결정,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서머홀 증류소(Summerhall distillery) 코리아는 다가오는 구정을 맞이해 자사의 위스키 브랜드 더 브루디 헨(The Broody Hen)을 데일리샷을 통해서 판매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더 브루디 헨 위스키를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지금까지는 더 브루디 헨은 도매 업체와 업장 위주로만 공급이 이뤄져 왔기 때문이다.

판매 가격은 700㎖가 7만2000원으로 책정됐지만 입점 기념으로 3% 할인 행사 중이며, 친구 초대로 가입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샷 술픽업 서비스는 스마트폰 앱(App)으로 주문, 결제하고 매장에서 픽업하는 O2O ‘스마트 오더’ 형태다. 앱을 통해 원하는 매장을 선택, 위스키를 결제하면 픽업지에 주문한 술이 입고된다. 입고 알림을 받으면 픽업지에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설 선물로 위스키를 생각하고 있었다면 더 브루디 헨을 추천한다. 다른 스카치위스키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17세기에 사라졌던 신비한 위스키 레시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지금까지 출시된 위스키들과는 전혀 다른 맛과 향을 선사해 주기 때문이다.

석정우 서머홀 증류소 코리아 대표는 “더 브루디 헨은 한국인의 입맛에 굉장히 잘 맞는 위스키”라며 “다른 블렌디드 위스키와는 다르게 원액 그대로 마셔도 굉장히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맵고 짠 한국 음식에 잘 맞는 블렌디드 위스키”라고 말했다. 또 “약간 쓴맛이 느껴지는 여운은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59365


#더브루디헨 #서머홀증류소 #구정선물 #설날선물 #추석선물 #위스키선물 #TheBroodyHen #BroodyHen #스카치위스키 #위스키추천 #데일리샷